2025년 동문장학금 신청 안내 > 공지사항

본문 바로가기

공지 2025년 동문장학금 신청 안내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game
조회 72회 작성일 25-04-09 15:05

본문

2025학년도 신·편입생 동문장학금 신청대상 및 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, 해당 학생은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1. 신청대상: 부모 중 우리대학교 학부 졸업생이 있는 2025학년도 신·편입학 학생으로서, 첫 학기 등록을 마친 자

, 대학원, 글로컬라이프대학 및 계약학과의 재학생과 외국인 학생은 제외

2. 장학금액: 입학 후 첫 1개 학기 수업료의 20% (등록금 범위 내, 개인별 상이)

 

3. 제출서류

. 장학금 신청서 1(붙임 참고)

. 동문(부모님 중 1)의 졸업증명서 1

. 가족관계증명서 1

 

4. 신청기간:2025.04.07.() 10:00 ~ 2025.04.25.() 17:00까지

 

5. 제 출 처(우편제출 가능): 웅지관 3층 장학복지팀

. 온라인 신청: 종합정보시스템-등록/장학-장학금신청에서 붙임 장학금 신청서를 작성 후 첨부하여 신청

. 오프라인 신청: 웅지관 31301호 장학복지팀으로 방문하여 신청 또는 우편접수

- 우편접수 주소: 38453) 경북 경산시 진량읍 대구대로 201 웅지관 1301호 장학복지팀

 

6. 장학금 지급방법

. 학자금 대출 잔액이 없는 자: 개인별 계좌 입금

. 학자금 대출 잔액이 있는 자: 대출상환

2025-1학기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자의 경우, 장학금은 학자금대출 상환처리 되오니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대출상환내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2025-1학기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, 국군재정관리단, 국민연금관리공단 등의 기관에서 학자금 대출을 한 경우, 개인이 직접 학자금대출 상환처리 하시기 바랍니다. 미상환시 추후 한국장학재단 이중지원 대상자로 구분될 수 있으며, 이 경우 차기 학년도 장학금 지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 

7. 제출시 유의사항

- 온라인신청: 신청서 제출 후 반드시 발송버튼을 눌러서 발송 요망

- 직접방문: 신청서 제출 후 접수증을 반드시 받아 가시고, 장학금 수혜 시까지 보관 요망

- 우편제출: 신청서 도착 후 5일 이내 접수 확인 문자 발송 예정, 문자를 받지 못한 경우 반드시 장학복지팀에 문의하기 바람

 

8. 문의: 053-850-5232, 5243

 - 자세한 사항 파일 참조 

첨부파일